재테크 금융투자 TIP

반응형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라(이사야41장10절)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너를 도와 주리라

 

참으로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붙들리라

 

(이사야41장10절)

 

제게 주시는 올해 말씀입니다. 늘 두려워 떨면서 전능하신 하나님을 믿지 못하고 있으니까

 

하나님께서 두려워 하지 말라고 하십니다. 놀라지 말라고 하십니다. 

 

내가 힘들고 포기하고 싶을때, 늘 혼자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포기하고 주저앉아 있을때 하나님께서는 

 

나를 엎고 지나가고 계셨습니다. 

 

오늘도 이말씀 붙들고 일어서봅니다. 

'신앙인 > 말씀갤러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편4편8절 말씀  (0) 2020.05.06
예레미야30장22절 말씀  (1) 2020.05.02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