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금융투자 TIP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도 이제 방금 알게된 사실..

스마트폰 기종마다 홈화면에 추가하는 방법이 달라 헤매다 알게 되었습니다.

 

제가 쓰고 있는 스마트폰은 갤럭시 A80 이구요. 

스마트폰 홈화면 추가하기 검색을 해도 방법이 안나와 있더라구요.ㅎ

 

그래서 자세하게 이미지 넣어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먼저 스마트폰 홈화면에 넣을 블로그를 검색하거나 주소창에 입력하신후에 블로그로 들어갑니다.^^*

저는 제 블로그 홈으로 들어왔어요.

오른쪽 하단 메뉴바 클릭하시면 됩니다.

 

 

메뉴바를 클릭 하셨다면 메뉴바에서 현재 페이지 추가 메뉴를 클릭하시면 다음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다음에 현재 웹페이지 추가 메뉴가 나오는데요.

저는 홈화면에 넣을거니까 홈화면 클릭하시면 되겠네요.^^*

 

 

홈화면에 추가 메뉴를 누르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이름을 원하시는 이름으로 바꿀수도 있습니다. 저는 그냥 이름 바꾸지 않고 추가 버튼 클릭!!

 

 

 

홈화면에 추가2 단계에서는 아이콘크기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1X1로 할것인지

2X2 로 할것인지 원하시는 크기로 조절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1X1 크기로 추가 버튼 클릭!

 

 

 

그러면 아래와 같이 홈화면에 아이콘과 함께 추가가 된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간단하죠? 이렇게 간단한데..한참을 헤맷네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