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금융투자 TIP

반응형

[담양 가볼만한곳] 메타 프로방스 맛집 

오늘은 담양 메타 프로방스 여행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광주와 같은 행동반경에 들어있는 담양에 가볼만한 곳이 있습니다.

죽녹원과 함께 많이 찾는 메타 프로방스 인데요. 저번 겨울에 방문해보고 6개월이 넘은것 같네요.^^*

그 사이에 많은 건물이 신축되고, 입주해서 유럽풍의 마을이 제법 보입니다.

같은 모양의 건물들이 여러개가 붙어 있어서 예쁜마을을 형성하고 있네요.

위의 사진이 신축한 건물인것 같아요. 벌써 입주해서 영업하는 매장들도 있구요.

메타세콰이어길 입구에서 들어오면 주차장 들어오는 도로변에 하얀 건물들이 신축되어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아이쇼핑할수 있는 공간들이 많이 생겼더라구요. 주차장쪽에서 한컷 찍었어요.^^*

사실은 메타 프로방스에 오면 항상 들리는 곳이 있습니다. 싸고 맛있는 식빵공방이 있어서 그곳에 항상 들리는데요.

프로방스 입구쪽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주말이나, 휴일에 줄서서 사먹어야하는 매장입니다.

혼빵하기 좋은 크기로 식빵을 만들어 판매하고 있습니다.

 

빵 나오는 시간입니다. 점심 먹고 2시 정도에 갔었는데, 두번째 완판 되었네요.^^*

제가 구매한 식빵만 사진 찍어봤어요.

 

 

먹물 치즈 식빵, 보늬밤식빵, 고구마크림치즈식빵 세가지 구매했어요.

식빵 메뉴판입니다. 담양 맛집으로 입소문이 나서 많은 사람들이 찾습니다. 일부러 식빵 사러 오시는 분들도 계시구요.(저희처럼 ㅎ)

오늘은 평일이고 오후시간이라 그리 많은 사람들이 없어서 바로 식빵을 구매했어요.

사장님이 먹는 방법, 보관 방법까지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어요.

계산대에 손글씨로 보관방법 자세하게 써서 안내하고 계시더라구요.^^*

매장이 좁아서 테이블이 없고, 그냥 포장전문매장입니다. 식빵을 바로 만들어서 판매해서 부드럽고, 맛있어요.^^*

코로나19로 인해 평일에는 사람들이 많이 찾지 않지만, 주말에는 데이트코스로 젊은 사람들, 혹은 가족들끼리 아이쇼핑이나 모임등의 장소로 메타프로방스 좋을듯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