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금융투자 TIP

반응형

고등어 묵은지 김치 조림 [도깨비마을 저녁 한끼]

오늘 하루 업무를 마치고, 다른때보다 늦은 저녁 식사를 하려고 메뉴를 찾던중 고등어 김치조림으로 정했습니다.

남도 고등어 김치 조림으로 유명한 광주 신안동 먹자골목의 한 식당이야기 입니다.

 

김치조림의 종류를 모두 좋아하는지라, 특히 고등어 묵은지 김치 조림은 예전부터 좋아했던 메뉴입니다.

그래서 가끔씩 집에서 고등어 조림을 해먹는데, 이맛이 나지 않더라구요.ㅋㅋ

 

울 아들이 저 닮았나봐요.ㅋㅋ 생선을 무지 좋아합니다. 특히 고등어 조림을 해주면, 공기밥을 어른 공기밥으로 두그릇을 해치우곤 합니다.ㅎㅎ

 

전라도 식당의 밑반찬입니다. 여기에 열무 물김치와 배추 김치가 추가되었습니다.

 

고등어 묵은지 김치 조림 밑반찬 중에 마른 김이 나오는데요. 이건 그냥 밥에 싸먹는 건가? 생각이 드는데요.

 

마른 김에 묵은지 잘라서 올린 다음에 고등어 올리고, 밥이랑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ㅎㅎ

 

식당 간판이네요. 좀 오래된것 같은데, 그래도 맛은 괜찮아요.^^*

오랫만에 저녁 한끼을 맛있게 먹었네요. 

 

[오시는 길]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