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금융투자 TIP

반응형

영광 불갑저수지 수변공원 나들이 

 

오늘은 가을날씨에 어울리는 나들이 공간~주말에 꼭 둘러봐야 할 드라이브 코스 하나 소개해드릴께요.

전남 영광 하면 법성포 굴비가 생각나겠지만, 9월말에서 10월초까지 영광 불갑산의 상사화 축제가 유명합니다. 

불갑사 상사화 (꽃무릇) 보고 드라이브겸 불갑사와 가까운 거리에 영광 수변공원이 있습니다.

 

 

 

영광읍에서 불갑사 쪽으로 가다보면 영광 수변공원이 나옵니다. 산중턱에 인공폭포가 조성되어 있어서 드라이브 하다 발길을 멈추게 만듭니다. 

 

울 아들이 한참 걸어다니기 좋아할때인 2016년 9월에 찍은 사진이 있길래, 사진으로 슬라이드 영상으로 편집해 봤습니다. 

 

3살때 여행 했던 추억 여행을 한번 적어봅니다. 전남 영광군은 바닷가와 연결이 되어 있어 드라이브겸 관광지로도 유명합니다. 

 

백수해안도로와 법성포 영광 굴비거리 구경하고, 영광 염산면에 세워진 칠산타워 높이가 111M 라고 합니다. 전남 최고 높이라고 하는데, 전망대에 오르면, 스티커 기념사진도 찍을수 있구요. 발 아래를 내려다 볼수 있도록 바닥이 유리로 되어 있는 곳도 있습니다. 

 

 

 

영광 백수 해안도로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저흰 바닷가 보고 싶으면, 그냥 한바퀴 돌고 오곤 합니다. 집에서 3시간정도 할애하면, 힐링 하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

 

 영광군 9경(景)은 백수 해안도로, 불갑저수지 수변공원, 불갑사, 칠산타워, 가마미 해수욕장, 4대 종교 문화유적지, 숲쟁이공원, 천일염전, 송이도 라고 하네요. 

 

칠산대교가 최근에 개통했었는데, 한번 드라이브로 가봐야 할것 같네요. ^^*

 

오늘은 영광 9경중의 불갑저수지 수변공원에 다녀왔던 영상하나 올리고 글을 마칠까 합니다.^^*

 

 

 

강아지를 좋아해서 강아지에게 뽀뽀하라니깐...사랑해 하면서 뽀뽀 하네요.^*^

지금은 강아지를 무서워 합니다.ㅎㅎ 벌써 4년이 지났네요. 이때가 가장 귀엽고 이뻤던것 같아요. 

존귀하고, 사랑스럽지만요. 

 

전남에 오시면 영광군에 한번 놀러 오셔도 좋을 것 같네요.^^*

 

당신을 위한 콘텐츠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