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금융투자 TIP

반응형

짱뚱어 모형

오늘은 어린이날 바닷가보러가자고 해서 무작정 나와~
출발한곳이 신안 증도 우전해변으로 가려고 했습니다.

찬영이랑 몇번 와서 좋은 추억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휴일이라 사람들이 제법 오가고 해변에서 쉼을 얻고 있는 모습들이 보였어요.

 

짱둥어다리 인증샷

짱둥어다리 앞에서 인증샷 찍었는데 초점이 안맞았네요 ㅠ

신안 1004섬 증도 자전거섬 으로 아름다운 자전거 여행길 30선 안에 들정도로 아름다운 자전거 여행길이랍니다.

아빠랑 찬영이랑 자전거 위에서 기념샷한컷~^^

짱둥어다리를 건너면서 갈매기들이 먹이를 찾아 갯벌을 돌아다니는 모습을 발견했습니다.

우리가 갔을때는 물이 빠지는시간이었나 봅니다.
참게와 짱둥어가 집에서 나와 엉금 엉금 기어다니네요.

2012년 문화관광부에서 선정한 아름다운 여행지 2위에 선정 되었네요. ^^

짱뚱어 해변에 대한 안내문이 입구쪽에 안내하고 있네요.
짚으로 덮인 파라솔이 이국적인 모습입니다.

성수기때는 사용료가 2만원정도 하더라구요.
출발할땐 날씨가 흐린날씨였었는데 도착하니깐 해가 뜨더라구요.


모래위에 적은 찬영이 이름과 어린이집 반이름~^^

 

 

 

도화지가 모래 붓이 나무막대기^^
화가의 모습이 어울리지 않나요? ㅎ
어떤 뜻을 품고 있는지 모르겠지만 열심히 그리면서 설명하는 모습에 아빠는 맞장구 쳐줍니다^^

 

2층집을 짓는답니다..
하수구도 그리네요^^ㅎ

 

예전엔 무섭다고 못하던건데~한살 더먹었다고 매달려봅니다.

여긴 조금 높은곳인데 용기내어 매달리고 뛰어 내리네요.ㅎ

짱둥어다리 모습 입니다.

물이 빠진 갯벌에 내려가 보니 예쁜 조개 껍질이 있네요.

하트모양을 만들어봤어요.ㅎ

돌아오는길에 문준경전도사님의 순교장소에 순교비가 세워진곳에 차를 멈춰~
선교사님의 순교정신을 잠시 생각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천사의섬 신안 증도에서 힐링과 좋은 추억을 남기는 시간었습니다.

시간 되시면 한번쯤가보면 좋을듯 하네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