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금융투자 TIP

반응형

통영 여행 동피랑 마을 동포루 전망대

 

안녕하세요. 오늘은 찬영이 가 4살때 다녀왔던 통영 동피랑 마을 동포루 전망대 에 다녀온 얘기를 들려 드릴려구요.

저의 행동반경이 전라도쪽이라 경상도 여행은 손에 꼽을 정도로 밖에 되지 않아 통영 여행은 많은 기억이 남는 곳이기도 합니다. 그후로 2번정도 갔는데, 주차장이 협소하고 찾기 어려워 길가에 세워 놨더니 우편으로 주차위반 딱지가 날라왔었던 안좋은 기억이 있는곳이기도 합니다. ㅠ.ㅠ

 

 

 

통영 여행은 처음인지라 설레기도 하고 찬영이 랑 함께 여서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시간이어서 좋았습니다.

먼저 동피랑 마을입구 주차장에 파킹하고 골목길을 지나 동포루 전망대에 들렀어요. 지나는 길마다 예쁜 벽화가 그려 있어 동심의 세계로 돌아가는 기분이었어요.^^*

 

 

 

동피랑마을은  조선시대 이순신 장군이 설치한 통제영의 동포루 전망대가 있는 마을이다. 찬영이 감기 걸려 열이 많이 있어 걱정했는데 그래도 차에서 자고 일어나 엄마 아빠랑 구경하러 나왔다.

 

 

 

아이들의 뽀통령이라고 불리는 캐릭터 뽀로로~~

그때 한참 뽀로로 본다고 정신없이 뽀로로만 봤던 찬영이

이제는 뽀로로 옆의 도라애몽에 빠져 있다. 

 

 

 

찬영이 사진포즈

 

 

사진찍자고 하면 하트표시 하고,  사진포즈 하라면 앉아서 하트 뿅뿅 하는 찬영이

캐릭터 이름을 모르겠네요.^^

 

 

 

벽화마을 입구쪽에서 벽화마을 찾아가기 미션~~

힘이 하나두 없나봐요~ㅎㅎ

잠시 쉬었다 가야겠네요. 

천사 날개 찾으로 다시 출발~~~^^*

 

 

통영 동피랑 천사날개 벽화

 

드디어 동피랑 마을의 명물 천사날개 벽화를 찾았네요.^^

찬영이 이모부랑 한컷 찍고, 아빠랑 한컷 찍고~~^^*

 

인물위주로 사진을 찍다 보니 주변 전망좋은 곳은 알려드리지 못했네요.

다음에 다시 거제도 통영 여행갈 시간이 된다면, 더 알찬 정보 알려 드릴께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