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금융투자 TIP

반응형

당진여행 왜목마을 해수욕장 갈매기

 

충남 당진여행 겨울바다로 가자!!

당진은 친한 동생이 거주하는 곳으로 몇번 올라갔었는데...일출과 일몰을 동시에 볼수 있다는 왜목마을 해수욕장!! 

찬영이 기억하고 있는 갈매기의 추억이 또 바닷가를 찾게 하네요.

 

 

 

 

 

동생하고 약속하고, 바로 바닷가로 향해 제일 먼저 향한곳은 편의점 과자 코너!!

갈매기에게 주는 밥이라고 새*깡을 사들고, 바닷가 안으로 들어가네요.

어떻게 알고 오는지~~냄새맡고 오는지~~갈매기들이 우리 머리 위를 뱅뱅 돌아다니면서 소리를 지르네요.^^

 

 

 

 

 

해변 안쪽에는 새빛왜목의 조형물이 세워져 있습니다. 

왜목마을의 유래를 알면 조형물이 세워진 이유를 알수 있을것 같습니다..

왜목의 이름은 마을이 왜가리의 목처럼 생겼다고 해서 왜목마을이라는 이름이 생겼다고 합니다.

그래서 왜가리의 목과 얼굴의 형태를 조형물로 만들어서 국내 최대 해상조형물이라고도 한답니다.

 

본격적인 갈매기 밥(새*깡)주기~~^^

갈매기를 무서워 하면서 가까이 가지 못하고, 땅에 떨어뜨리는 찬영이

예전에 왔을때는 손에 새*깡을 들고 있으면 갈매기들이 와서 낚아 채면서 가져가는데,

그게 무서우나 봅니다.

 

 

 

 

 

갈매기 밥(새*깡) 세봉지 째~~ㅎㄷㄷ

갈매기들의 소리를 들으면 소름끼칠 정도로 무섭게 들리네요.

하지만 갈매기들이 과자를 먹는게 신기하기만 하나보다~얘들눈에는

갈매기들의 모여서 과자 달라고 쳐다보고 있는 모습 사진으로 찍었습니다.^^*

 

 

 

 

 

 

멀리서 보면 작게 보였던 갈매기들이 바로 앞에서 보니깐 정말 튼튼하고, 오리만하게 크네요.^^

갈매기들의 과자 먹는 영상 한번 올려봅니다.

 

 

 

겨울의 바닷바람이 너무 차갑네요. 찬영이가 또 저 갈매기들을 보러 가자고 엄마 아빠를 조르지 않을까 생각하면서 

당진여행 왜목마을 해수욕장 갈매기 밥 주기 미션 클리어!! 하면서 이상 포스팅을 마치려고 합니다.^^*

 

혹시 몰라 당진 왜목마을 지도 한번 올릴께요.^^*

올 여름은 당진 왜목마을로 다녀오셔도 좋을 듯 하네요.

 

 

 

 

 

주소 : 충남 당진시 석문면 교로리 844-12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